군위 창평지 배스 출조



13년 6월 25일 04시에 무작정 군위 창평지로 달렸죠


군위 창평지는

경상북도 군위군 부계면 창평리에 위치한 창평저수지입니다.

팔공산 한티재를 넘어 가는 방법도 있고,

가산방향으로 오는 방법 등 대구 중심지에서 약 40~50분 가량 걸리는 곳이기도 하지요



창평지의 항공사진을 다음에서 캡쳐했습니당!!


창평지는 동서로 길게 늘어진 형태를 띠고 있는 저수지인데요

배스 유입된지는 약 4년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붕어와 배스가 공존하였던 곳이였는데 작년에 한번 붕어 낚시를 했더랬는데 입질 한번 없었습니다 ㅡㅡ;;


여기는 현재 잉어, 배스, 붕어?가 잡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지만

오늘 가본 결과 블루길 치어가 보이더라구요

아마 붕어는 이제 존재 하지 않을 가능성이 ㅜ.ㅜ




약 한달전에 찾았을때는 물이 가능 넘칠정도였는데 지금은 물이 엄청 많이 빠졌어요

수위만 따진다면 약 1m 가량 빠진것 같네요

제방 한켠에서 파노라마 한컷!!




이곳에서 제가 주로 사용하는 미끼입니다.

녹색 계열의 지렁이웜으로 준비!! 


낚시는 초보지만 녹색계열의 웜이 잘 잡히는 것 같더라고요

전 항상 어딜 가나 큰 무리 없는 네꼬? 위주로 낚시를 합니다.


여기 창평지는 네꼬? 가 甲입니다.



배스가 유입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씨알은 좀 작습니다.

평균 2자 내외!!


가끔 1.5자도 올라옵니다. 이런 놈들은 챔질 한방에 날라댕깁니다. ㅡㅡ;;


여기 창평지는 2.5자 정도가 올라와도 힘이 좋습니다. 손맛을 간간히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항공사진에서 보면 도로변쪽 휴게소가 있는데 그 앞쪽이 3자 이상이 올라온다고 하긴 하던데요

수위가 많아지면 던질 만한 곳이 많이 없습니다.


전 항상 제방쪽에서만 낚시를 하고 제방을 따라 산의 직벽으로 가 봅니다만 길이 험해서

자주 찾진 않아요



오늘 약 2시간 정도 짧은 낚시를 즐기면서 같이 간 친구와 함께

총 15수 정도 했던것 같네요!!



물이 빠져서 제방 산 기슭 앞에서 던져 봤는데 좋네요!!!!


제가 이곳에서 잡은 놈들은 대부분 2자 중반이였습니다.

한번 3자가 올라온 적이 있긴한데 전체적으로는 씨알이 작은 편이였습니다.


하지만....마릿수로 치자면 여기가 쏠쏠합니다!!!!

보팅도 가능한 곳이라서 근처에 오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05-02 1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