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사고 합의금 무료법률 상담

자동차사고 합의금 무료법률 상담

20대 이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운전을 하고 있는 시기에 아무리 안전 운전을 한다지만 교통사고는 언제 어디서 어떤 상황으로 어떻게 일어날지 알수가 없습니다. 또한, 사고가 어떻게 나느냐에 따라 자기가 잘못하지도 않은 채 가해자가 되기도 하고, 피해자가 되어 억울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자동차사고로 인해 발생되는 대인사고 합의금이나 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 문제로 복잡해질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경우 교통사고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여 현명하게 대처하는 것은 어떨까요?





자동차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많은 고민과 걱정을 하게 됩니다.

나의 잘못으로 자동차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을 때 발생되는 합의금 문제와 더불어 대인사고와 겹치게 되면 치료비와 차량 수리비 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 경찰서를 오고가야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내가 교통사고 피해자인 경우에는 가장 먼저 교통사고 후유증에 따른 충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지, 어느정도 몸과 마음이 안전된 상태에서 합의를 하는 것이 좋은가?에 대한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단순한 자동차사고일 경우 대부분 원만하게 보험사를 통해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신호위반을 비롯한, 중앙선침범, 앞지르기 방법위반, 철길건널목 통과방법위반, 횡단보도사고, 무면허운전, 음주운전, 인도침범사고, 승객추락방지의무위반, 제한속도보다 20km이상 과속과 같은 11대 중과실 사고의 경우는 보험회사의 피해보상과 별도로 형사합의까지 이뤄질 수 있어 명확한 잘못을 따져 진행되어야 합니다.





자동차사고가 발생하면 통원치료 합의금에 있어서 단순히 진단이 몇 주 인가로 정해지는 것이 아니라 교통사고 합의금 입원 기간과 장해율, 소득, 교통사고 과실비율 등을 감안하여 산정이 됨을 잘 아셔야 됩니다.


또한, 입원 및 통원치료에 관한 보상과 간병인의 도움이 필요한 환자의 보상, 소득을 발생 시킬 수 없을 때 받을 수 있는 보상, 후유증으로 소득을 발생하지 못할 때 배상 등 교통사고 통원치료 합의금 문제로 의견이 갈리거나 잘 모르는 부분이라고 체크하지 못하고 넘어갈 수 있는 문제들이 있어 자동차사고로 인한 문제 해결과 소송과 관련된 부분을 전문가에게 맡겨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사고는 의도치 않은 상황에서 아무런 대비 없이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자동차사고는 가해자 뿐만 아니라 피해자에게도 고통과 금전적 부담, 시간적 손실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은데 자동차 사고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교통사고 보험로펌 - [무료법률상담 신청하기▶]


단순 합의금 문의에 대한 상담은 별도로 진행하고 있지 않으며, 
억울하거나 중대한 문제로 법적인 도움을 받으시려 하는 분들에게 무료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홍보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04-19 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