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웨딩박람회 일정 & 2016웨딩박람회

결혼은 일생에 한번뿐인 축복받은 날입니다. 그 누구보다 화려하게 꾸며지길 바라며, 그 누구보다 아름답고, 예쁘게 치러지길 바라는 것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님들의 마음입니다.

하지만 결혼이 현실로 다가오며, 부족한 시간을 쪼개며 준비하고 준비해도 아쉽고 부족해 보이는 것이 결혼준비며, 보기보다 비싼 결혼비용으로 현실적인 타협을 하는 예비부부님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곳이 웨딩박람회입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님들은 부족한 시간을 쪼개며 

결혼 준비로 바쁘게 움직이고 계신지요?? 


   아무리 시간을 쪼개고 준비하고 또 준비하더라도 

부족한 시간과 피곤함에 지쳐있지는 않으신가요??             


영화나 동화에서나 보는 결혼식을 꿈꾸지만 현실은 빡빡하게 다가옵니다. 아무리 시간을 쪼개고 쪼개도 부족한 것이 결혼준비며, 충분히 만족할만큼 준비를 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기도 합니다.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홀을 비롯하여 허니문과 스드메, 혼수 등과 같이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많은 할인 혜택으로 금전적인 부분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지역에서 웨딩박람회가 개최되곤 합니다. 이런저런 이름의 웨딩박람회가 개최되지만 우리가 눈여겨 봐야 할 웨딩박람회는 아이니웨딩 단 하나뿐입니다.


아이니 웨딩은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소비자가 직접 뽑은 웨딩컨설팅 부분 1위에 빛나는 곳으로 2014년부터 3년연속 수상된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업체로 1천여개의 업체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정보와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비용 절감은 물론, 많은 사은품으로 결혼 준비를 보다 알차게 마련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지수 1위의 아이니웨딩은 철저한 고객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약 1천여개의 엄선된 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정보와 상품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친절과 전문성으로 스타일별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한 아이니웨딩은 1:1 동행서비스는 물론, 100% 정잘제, 서비스품질보증제를 시행하여 사소한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의 가장 큰 장점은 대한민국 웨딩박람회 중 가장 많은 웨딩드레스를 현장에 전시하여 신부님들이 가장 좋아하시며, 직영웨딩홀 및 제휴웨딩홀의 무료 시식 코너와 함께 최대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니웨딩박람회의 추가혜택으로 박람회 기간 중 현장 계약자에 한해 다양한 사은품과 추가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금전적인 부분에서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웨딩박람회는 매달마다 새로운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박람회 참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실시되는 박람회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하고 있어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지급되는 사은품도 결혼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엄선하여 준비하고 있어 결혼준비에 더욱 더 도움이 되며, 저렴한 가격대에 다양한 혼수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전국적으로 많은 예비부부님들이 참가하시는 박람회로 많은 부부님들이 참가하는 관계로 현장 방문이 아닌 사전참가신청을 한 분들에게 더욱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사전참가신청을 한다고해서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 아닌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님들이라면 미리 사전참가신청을 하셔서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인 것을 아셔야 됩니다.




다양한 가격할인 행사와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아이니웨딩박람회는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알찬 기획으로 준비하고 있는 박람회로 참가신청을 하시고 많은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니웨딩 2016년 일정 - [무료 참가신청 바로가기 ▶]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홍보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04-21 01:40